JUNGWOO/REALITY

주간아 배경 흰색이라 보정하기 넘나 최적 ^ㅡ^ 행복했다




















댕댕이를 배워가는 댕댕이




매직핸드 게임에 당첨돼서 한껏 당황스러운 정우의 표정과 와중에도 겸손한 두 손...

귀여워 귀여워 귀여워...




뒷모습에서도 어리둥절+당황스러움이 잔뜩 묻어나는 정우와 신난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뿅★




반전해서 돌려봤는데 쏘옥 들어가는 게 넘 귀염댕이라 만들어봄 ....★




(최애의 첫 예능 나들이에 신난 덕후)




나왔다 내 입덕짤........

쩡우 진짜 예쁘고 상큼하게 웃어.......




 

유타 피셜 정우 피부 너무 부드러워.....







잔뜩 만져짐(?) 당하고 혼 나간 정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런쥔이가 정우인 거 알아채서 깜짝 놀라는데

아니 모 이렇게 귀엽게 놀랄일이야....







주간아 정우 얼굴만으로도 알찬 예능이었다...



DALBOM